성수동에서 놀다 발견한 와인샵!

너무도 다양한 와인이 정리되어있어 와인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하나 구입해서 마셔보고싶은 욕구 뿜뿜!

일년에 한 번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세계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 다녀본 사람으로서 로제와인을 좋아하여 로제와인 종류로 둘러보았다. 로제와인도 너무 다양하고 가격도 다양하여 사실 무엇을 구입해서 마셔보면 좋을지 감이 오지않았다.

몇가지의 로제와인을 찜해두고 검색해서 찾아보자 비냐 빅 빅 에이 로제에 대한 정보가 전혀 없어 내가 구입하게 되었다.

비냐 빅 빅 에이 로제는 30,000원을 주고 구입하였다.

보통 와인은 치즈와 함께 즐기던데 난 집에서 황도와 치즈콘을 만들어 함께 먹었다.

내가 생각했던 로제 와인의 맛보다 와인 특유의 쓴맛이 강했다.

와인을 전혀 마셔본 적 없는 내 친구는 한 잔 마시고 맥주를 마셨고 나는 평소 와인을 조금 마셔보았던 터라 와인 특유의 쓴맛이 좋았다.

와인초보자에게는 으윽 무슨맛이야 할 수 있는 정도의 쓴맛이니 초급자용 와인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반응형

'eun._.0 > 잘먹고잘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혜화역] 데이트맛집 파스타마켓  (0) 2023.09.0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