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파스타마켓을 소개해보려고해요.

파스타를 사랑하는 제가 평소에 가보고 싶었던 파스타가게인데요, 혜화역에서 데이트할 때 여기 파스타 추천합니다.

토요일 3시정도에 갔더니 대기를해야했어요. 커플, 가족, 친구 단위로 많이들 왔더라고요.

분위기는 깔끔하고 환한 분위기였어요. 골목으로 들어온 밖의 느낌과 다른 화사한 느낌으로 잘왔다 싶었어요.

특히 천장에 투명유리에 흰 천으로 인테리어를 하여  햇살가득한 분위기에 조명으로 이루어진 가게가 아니다보니 눈도 피로하지 않았어요.

 스테이크 크림 빠네와 새우로제 리조또를 먹었어요.

스테이크 크림 빠네는 1.5인분이라 양이 아주 넉넉했고요. 리조또도 1인분치고 양이 많은 것 같아요.

맛있어서 싹싹 긁어 먹었답니다.

레드와인과 화인트와인도 한 잔 했어요. 오늘먹은 메뉴에는 레드와인과 어울렸답니다.

서울 종로구 대학로11길 9-5 1층 파스타마켓

반응형

'eun._.0 > 잘먹고잘살자'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돈내산] 비냐 빅 빅 에이 로제  (1) 2023.1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