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페스티벌인데 미루고미루고미루다 이제서야 올리게되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작년헨리를 실제로 만나보는게 마지막이었네요ㅜ

연예대상도 남아있었고...그래서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ㅜㅜ

올해도 다시 열심히 만나러 다니면 되니까 다시 으쌰으쌰 하며 ㅎㅎ 페스티벌 후기를 남겨볼게요

 

헨리만나러왔어요

먼저 작년 썸데이때는 이틀동안 볼 수 있는 아티스트들이 많았어요!

특히나 헨리도 이틀동안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페스티벌은 코엑스에서 진행되어서 페스티벌 느낌보다는...음... 그래도 아티스트들의 진행 분위기에따라

완전 뛰어놀기도하고 감성이 촉촉해 지기도하고 넘 재밌었어요!

헨리는 첫곡부터 무대에서 내려왔던걸로 기억해요!! 하필 전 뒷자리라 잘 보지 못했는데 ~

그리고 헨리는 대화를 많이해요! 노래만 부르지않고 노래부를 때에도 팬들과의 호흡을 중요시하는 듯 했고, 노래에 대한 설명도 잘 해주고 객석과의 대화를 많이 시도한답니다. 진짜 헨리랑 대화하는 것 같아 더 재밌고 잊지못하게되요~

헨리의 특기 루프스테이션을 할 때는 넋놓고 보게되구요! 고음에서는 멋짐 폭발! 사랑스런 노래 부를땐 귀여움 뿜뿜!

 

헨리의 이런 모습이 너무나 인간적이지 않나요?ㅎ

헨리의 노래를 들어보면 아시겠지만 헨리의 감성에 빠지실거에요~

올해에는 청춘페스티벌에 헨리가 참여한답니다.

헨리를 더욱더 알고싶어요~ 하시는 분들은 청춘페스티벌 티켓사러 고고~하시면 되요!

 

반응형

'정리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비즈 블루투스 구매후기  (0) 2020.03.24
마늘빵 만들기!  (0) 2020.03.15
색종이 스티커 만들기  (0) 2020.03.14
교실타공판  (0) 2020.03.12
새학기 오늘의활동  (0) 2020.03.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