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신비아파트 (뱀파이어왕의 비밀)뮤지컬 공연 후기를 작성해보려고해요.

저는 조카와함께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공연을 보았는데요, 여기는 주차가 되지않아 불편해요ㅜ

신비아파트 굿즈도 판매하고있었는데요, 인형과 장난감 하리 두리LED굿즈 등 모든아이들이 하나씩 구매해서 가지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공연오기전 미리 인터넷으로 저렴하게 구입해서 오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공연시작 전

조카와 저는 공연을 기다리며 두근두근! 공연시작 전 안내사항도 방송으로 안내해주어요.

(LED굿즈는 공연중에 켜지않기, 사진찍지않기, 어두워지면 박수치기)

다행히 대부분 잘 지켜주었지만... 공연에 조금 늦게오신 분들이 안지키더라구요;;

(공연예절을 위해 시간을 지켜주었으면 하는 마음이...)

조금 어린친구들은 어두워지고 싸우는 장면이 나올 때 우는소리도 들리더라구요ㅎ 앞에 아버님도 아이가 우니 난감해하며 달래서 들어오시더라구요^^

마지막 포토타임

포토타임은 아쉽게도 저렇게 배우분들만 앉아계시고 사진찍을 수 있게 해주어요.

관객분들과 따로 사진찍는 시간이 없어 아쉽긴 했어요

 

 

배우분들이 직접 돌아다니며 인사해주심

비싸도 1층에서 공연을 보는 이유가 있었어요. 배우분들이 마지막에 직접 돌아다니며 악수도해주시고 인사도 해주시며 돌아다닌답니다^^저희 조카는 이안과 하이파이브했는데 제가 딴짓하느라 사진못찍었어요ㅠㅠ

 

마지막 인사 무대

인사가 끝난 뒤에는 마지막까지 멋진 무대 보여주시며 공연은 끝났답니다.

공연은 총 80분 정도였으며 배우분들이 돌아다니며 인사다니는 모든 퍼포먼스들이 공연시간에 포함됩니다.

마지막 무대에서는 영상찍는게 가능한건지 모두 찍으시더라구요 저는 못찍었네요ㅠ

 

우리조카는 이렇게 입체적인 뮤지컬은 처음 관람하는거라 재밌다고 또보고싶다고 그러네요^^

어린이뮤지컬이라도 공연비가 좀 비싼편이라 투덜거렸었는데 직접 보았더니 돈아까운 공연이 아니었네요~

반응형

'정리공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학기 날짜판  (0) 2020.03.08
나의 첫 댄싱용 롱보드  (0) 2019.11.11
신생아살리기 캠페인13 참여하기 및 이모티콘받기  (0) 2019.11.06
헨리와 한강데이트  (0) 2019.10.31
안녕베일리 무대인사  (0) 2019.10.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