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인형 도안이나 캐릭터를 구성하고 싶어 포토샵일러스트를 배워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강남에 여러 컴퓨터학원에서 상담을 해보고 저의 스케줄에 맞는 학원에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일러스트 먼저 수업 듣기로 결정했어요. 일러스트 포토샵 수업시간이 달라서 같이해도 되지만 저는 차근차근 하나씩 배우기로 결정했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블로거분들께서는 학원 일정표와 학원비가 가장 궁금하시죠?

제가 등록한 학원 일정표를 올려드릴게요.

 

 

반응형

'eun._.0'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브더칠드런 이모티콘담청  (0) 2019.11.16
홍대네일샵  (0) 2019.03.14

+ Recent posts